한줄요약 |
외식업 고객서비스 실무자, 관리자에게 필요한 서비스 기획, 실행, 관리 역량을 강화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
수강료 |
무료 () |
커리큘럼 |
강의주제 | 내용 | 시간 |
1주차 |
서비스 마케팅과 소비자 심리
외식 서비스 접점 고객응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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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차 |
서비스 청사진과 MOT
불만고객응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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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주차 |
매뉴얼 작성과 활용법
미스터리 쇼핑을 활용한 서비스 퀄리티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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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차 |
접점 직원 서비스 교육 및 코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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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차 (자격 검정) |
필기 시험
실기 시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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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소개 |
장재남, 김주리, 민유식, 이지은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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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재남 원장
현)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 원장
현) 한국프랜차이즈협회 자문위원
현) 프랜차이즈 최고 전문가과정 주임교수
현)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저 전문가 과정 주임교수
김주리 소장
현)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 서비스마케팅 연구소 소장
현) 외식서비스마스터 과정 주임 교수
현) 네이버 주식회사 파트너 강사
현)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
현) 프레젠테이션 1급 지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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